Home » e 협상 아무도 모든 것이 공중에 떠 있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e 협상 아무도 모든 것이 공중에 떠 있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e 협상 영국이나 EU의 회원국들 모두 우리가 영국을 파트너로 두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모든 문제들과 도전들을 살펴본다면 그렇게 할 것이고 그리고 나서 영국을 떠나는 것에 대해 협상하는 것은 더 이상 개월간의 로타틴을 상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내년 월 예정대로 대통령직은 대신 지난 달 충격투표를 실시하여 월에 시작하기로 되어 있던 EU의 돌풍을 떠나 협상을 우선시하는 대신 영국이 개월까지 앞당겨질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고 EU의 도널드 투스크 대변인이 발표 후 메이 총리가 거듭 요청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그녀의 새로운 정부가 영국이 가능한 한 빨리 그 블록에서 벗어나기를 원하는 몇몇 EU 국가들에도 불구하고 그것의 오래된 EU 회원 자격을 끝내기 위한 그것의 전략을 계획함에 따라 인내합니다.브렉시트 협상의 핵심 걸림돌은 메르켈 총리가 월 국민투표에서 영국이 이동의 자유를 제한하면서 단일 시장에 대한 접근을 계속할 수는 없다고 경고한 반면 월 차 투표에서 구체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는 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나는 이번 주 초에 런던에서 영국 정치 리더십의 시험으로 보여진 시간 경의식 질문 세션입니다.

그녀는 또한 야당인 노동당과 자유민주당을 조롱하고 보리스 존슨 메이가 브렉시트 외교장관 선거운동가로 선택한 과거 비외교적인 발언에 대한 비판을 피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메이는 영국을 지지했습니다. 그녀의 EUS의 몇몇 논평자들은 인디펜던트 일간 논평에서 대처의 메아리를 들었습니다.

그녀가 영국과 독일 양쪽에서 늦은 소위 철의 여인 옵저버들을 연상시켰다는 것은 메르켈과 지지적인 남편들을 가진 두 목사 딸들 사이의 비교를 이끌어 냈습니다. 두 목사 모두 중도 우파 정당들의 지도자가 된 사람들의 주목을 받지 않는 것에 행복합니다.

그들은 또한 알파인 하이킹에 대한 사랑을 공유합니다.

미래의 협상의 열쇠로 보이는 관계의 중요성을 볼 때 두 지도자들은 네이버 검색 최적화 가까운 관계에 대한 그들의 열망을 강조하기 위해 고심했습니다.나는 브렉시트가 곧 브렉시트를 의미하며 영국이 유럽 친구들과 헤어지지는 않을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건설적인 정신으로 오늘 이곳에 와서 앞으로 몇 달 몇 년 동안 굳건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그녀는 메르켈 메이위 총리와의 실무 만찬에 이어 이렇게 말했습니다.프랑스 대통령 프랑수아 올랑드 메이는 사회당 지도자와의 회담을 위해 파리로 가는 것은 메르켈 할랑드가 내년에 다가오는 대선을 앞두고 있고 프랑스가 런던에 있는 EU를 떠나기를 원하는 극우 국민전선으로부터 압력을 받는 것보다 더 힘든 승마를 할 것 같다고 의회 위원회가 말했습니다. 수요일 전 영국 총리 David Cameron은 유럽 연합 카메론을 떠나는 영국을 위한 비상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에 대해 중과실죄를 지었습니다.

유권자들이 EU를 떠나는 것에 대한 가능성에 대한 계획을 계획하기 위하여 외무부를 포함한 주요 부서들에게 지시하지 않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si는 중과실에 해당합니다.

sidd가 덧붙였습니다. 외무부는 인력이 부족하고 자원이 부족했으며 브렉시트와 직접 거래하는 새로운 부서에 더 많은 직원을 잃을 위험에 직면했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 미국 하원 의원은 수요일 시스템이 제공하는 대로 제 뒷마당에 있는 사드 미사일 방어 포대를 원합니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