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랑스 휴양도시 니스와 기차에서 습격당했습니다.

프랑스 휴양도시 니스와 기차에서 습격당했습니다.

프랑스 휴양도시 니스와 우에르츠부르크 인근 바이에른주에서 발생한 열차 테러는 이슬람국가단체인 이슬람국가에 의해 주장되었습니다. 경찰은 처음에 쇼핑몰을 테러행위로 불렀지만 이슬람 극단주의에 관련된 징후는 없다고 말했고 적어도 한 목격자는 총격범이 외국인 슬러크에게 고함을 지르는 것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테러나 난동에 대한 의문은 동기에 얽매여 있고 우리는 Andraes가 용의자를 심문할 수 없다고 말한 동기를 모릅니다.

그래서 이것은 조금 더 어렵습니다. 공격은 쇼핑몰 건너편에 있는 맥도날드에서 시작됐습니다.

그들의 주말 쇼핑을 하고 있는 사람들로 가득 차있었고 쇼핑객들을 겁에 질리게 했습니다. 구글 웹 사이트 최적화 독일 뉴스 통신사 논스톱 뉴스에서 AP 통신이 입수한 유모차 밀고 있는 비디오에서 달려왔습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시트를 씌운 두 구의 시체를 보여주었습니다. 온라인에 올라온 또 다른 비디오는 맥도날드 문에서 총을 든 것으로 보이는 총을 든 한 총잡이가 들고 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손과 사람들이 공포에 질려 도망갈 때 보도 위의 사람들을 겨냥했습니다. Luan Zequiri는 그가 쇼핑몰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독일 방송사 V에게 말하길 그는 외국인에 대한 모욕에 대항하는 소리를 질렀고 정말로 큰 비명소리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잭 부츠를 신고 배낭을 메고 있는 오직 한 명의 공격자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방향과 그는 계단에서 두 사람을 쐈습니다. Zequiri는 그는 그가 한 상점에 숨었다가 해안이 맑을 때 밖으로 뛰쳐나갔다고 말했고 독일 내무부는 뮌헨 경찰이 관련 시민들을 위해 핫라인을 설치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뮌헨의 거주자들은 Twit를 이용하여 피난처를 찾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문을 열었습니다.Terhashtag는 독일 내무장관이 보안관들과 만나기 위해 금요일 늦게 베를린으로 돌아가기 위해 그의 휴일을 단축하기를 희망했습니다. 독일의 총리 Angela Merkel은 공격에 대해 정기적으로 보고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수석 보좌관 Peter Altmaier All은 지금 우리가 알고 있고 말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잔인하고 비인간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그는 독일 공영 채널인 ARD에서 우리는 테러리스트의 연결고리가 있습니다.는 것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을 확인할 수 없지만 우리는 그 노선을 따라 조사하고 있습니다. Altmaier는 금요일이 청소년 여름 캠프에서 그들을 죽인 극우 극단주의자에 의한 오슬로 노르웨이에서의 대학살의 주년이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당신은 절대적인 안전만 가질 수 있습니다.

절대적인 감시상태에서 그리고 아무도 그것이 우리의 자유로운 서유럽 생활방식과 반대되는 것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늘 다시 명백해졌습니다. 많은 나라들이 특히 서부에서 노출되는 위험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도구를 우리의 보안기관에 주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경찰은 바이에른의 수도인 무사흐 지역에 있는 도시 올림픽 경기장 근처에 있는 뮌헨의 북쪽 지역에 있는 몰에 많은 수의 경찰들을 대응하였습니다. 모든 관련자들은 다른 독일 주들로부터 온 엘리트 GSG SWAT 팀들과 이웃 오스트리아로부터 온 경찰관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팔레스타인 공격자들이 포격을 개시한 곳에서도 멀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 선수 살해 올림픽 마을 명의 게릴라들과 경찰도 살해당했습니다.

GSG 반테러 부대는 그 공격 이후에 만들어 졌습니다. 비록 그 도시는 매년의 옥토버페스트에서 사람들이 죽고 부상당했을 때 신 나치 그룹과 관계를 가진 학생에게 비난받은 폭격으로 인해 더 나쁜 것을 보았지만 그것은 두 번째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