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진흙으로 변하기 위해 풀밭을 노래하는 것은 사라졌습니다.

진흙으로 변하기 위해 풀밭을 노래하는 것은 사라졌습니다.

진흙으로 변하기 위해 풀이 무성한 장소를 노래하는 것은 혼란의 불평 후에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부터 사라졌습니다.

시드니 근교 로도스에서의 반발은 증강현실 게임의 열렬한 플레이어와 지난달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었던 관계자들 사이의 최근 싸움입니다.주말 특히 밤에 캐나다 만 공원 부시장 헬렌 맥카프리는 AFPT에 풀은 더 이상 없고 주 반이 지난 후 주민들은 놀이터가 있고 높은 아파트 건물들로 둘러싸인 페그 패터슨 공원에 대해 말했습니다.희귀한 포켓몬이 잡히면 환호성이 울리고 교통체증이 심해질 때 차들이 경적을 울리곤 했습니다.

며칠 전 펜리스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의회는 주민들이 완전한 혼란과 쓰레기가 버려지는 것을 불평한 후 게임 개발사인 미국에 기반을 둔 소프트웨어 회사인 나이앤틱에게 공원을 게임으로부터 삭제해 달라고 직접 항의하도록 장려했습니다.모든 포켓스톱 제거 공원에 남겨진 단 한 명의 영혼도 월요일 늦게 페이스북 사용자를 쓰지 않았습니다. 다른 한 사람이 덧붙였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로도스가 핫 스팟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것은 죽은 것을 슬퍼합니다.

태그라인 캐치메일을 가진 게임은 모두 플레이어가 휴대폰으로 가상 만화 캐릭터 괴물을 쫓을 수 있게 합니다.

Peg Paterson Park 는 희귀한 포켓몬의 규칙적인 출현으로 인해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포켓몬 고는 사람들을 야외로 내보내는 재미있는 방법으로 칭송 받고 있는 반면 다가오는 통행금지 구역으로 걸어 들어가지 않거나 범죄의 희생자가 되지 않는다는 안전 경고도 받고 있습니다.구글의 나이안티카 스핀오프에 의한 앱은 현재 미국 일본과 유럽의 많은 나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그것은 백만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포켓몬 고는 또한 다른 응용 분야에 그러한 기술의 가능성을 제기해왔고 그들이 AFPTOKYO AFP 베테랑 정치인인 유리코 코이케가 일요일 도쿄 최초의 여성 주지사의 부분적인 결과로서 선출되었고 즉시 올림픽 준비에 문제가 있는 거대함을 장악할 것을 맹세했습니다.전직 TV 앵커우먼 국방장관과 환경부 장관은 고이케 후보가 거의 분의 의 개표를 통해 승리를 주장했고 언론 출구조사 결과 오후 시에 도쿄 정치를 이끌 것이라고 선언한 직후에 퍼져있는 백만 명의 대도시에서 지지자들에게 연설하면서 그녀의 가장 가까운 경쟁자보다 약간 앞섰습니다.당신이 본 적이 없는 훌륭한 태도 도쿄는 그녀가 선거운동 주후에 약간 쉰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후보들의 기록 분야에 의해 경쟁된 선거는 이전 주지사 Yoichi Masuzoe가 호텔과 온천 여행에서 공공 자금을 아낌없이 사용한 재정적인 스캔들로 사임한 후에 소집되었습니다.

구글 검색 엔진 알고리즘 두 번째 도쿄 지도자는 Koike를 그만둔 것은 주로 남성들의 첫 여성 지사가 된 그녀의 업적을 경시하였습니다.ted society 그러나 그녀는 여성들과 남성들 모두가 도쿄에서 빛날 수 있도록 여성 친화적인 정책들을 밀고 나갈 것입니다.

주요한 과제는 일련의 당혹스러운 스캔들과 치솟는 비용들에 의하여 올림픽으로 가는 도시들을 매끄럽게 할 것입니다. Koikes 년 임기는 하계 올림픽이 시작되고 그리고 그녀의 결선에서의 활약이 바로 뒤에까지 연장될 것입니다.ly watched 핵심 과제는 두 배 또는 세 배로 보이는 부풀어 오르는 비용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