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난 주 북한에서 발생한 사건을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지난 주 북한에서 발생한 사건을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지난 주 마드리드의 북한 대사관에서 한 여성이 다친 사건을 조사하고 있었고 북한 정부의 보좌관 컴퓨터와 휴대폰 또한 도난당했습니다.

고 Spains El Secretentecial new에 따르면 월 시간 동안 대사관 출입구 안에 묶인 정체불명의 공격수와 재갈을 물린 노동자들의 그룹이 도난당했습니다.

고 합니다.수요일에 그 사건을 처음 보도한 사이트입니다.이 사이트는 한 여성이 가해자들로부터 탈출했고 그녀의 비명소리는 대사관이 위치한 부유한 마드리드 인근 주민들에게 경찰을 부르도록 자극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한 경찰 대변인은 AP통신에 그들의 경찰관들이 불특정 부상을 당한 북한 여성을 도왔다고 확인했습니다. 익명의 관례적인 규칙에 의해 구속된 내무부 관리는 그 사건이 조사중이며 북한 당국이 어떠한 공식적인 고발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수요일 대사관에 코멘트를 보낼 수 없었습니다.

미디어 사업과 다른 방문자들을 은둔국으로 데려가고 평양과 문화 교류 프로그램을 조직하는 북한 정부의 보좌관 알레한드로 카오 데 베노스는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공격자들이 탈출하기 전에 컴퓨터와 휴대폰을 가져갔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확신하건대 이것은 강도사건이었다고 스페인에서 한국우호협회장을 겸하고 있는 Cao de Benos가 말했습니다. 나는 현재 다른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El Secretentecial이 경찰이 대사관에 들어가지 않았다고 말한 동기에 대한 어떠한 자세한 정보는 없습니다.

대사관 보고서는 또한 두 대의 밴이 폴리가 끝난지 몇 분 후에 대사관을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스페인 외무부의 한 관리는 정부가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았고 그 문제는 경찰 문제였습니다.고 우리계열카지노 말했습니다. 내부 규칙에 따라 익명으로 말하는 그 관리는 당국이 마드리드 사무국장 소윤석 김혁철에 있는 북한 대사관의 유일한 외교관과 그 사건에 대해 접촉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스페인 주재 대사는 월까지 스페인 정부가 평양의 핵실험과 이웃 일본에 대한 미사일 발사 이후 그와 또 다른 외교관을 추방했을 때 까지 북한 김정은의 측근이 되었고 APMUZAFARAD 파키스탄 APP 파키스탄 군부가 말했습니다. 수요일 그것은 분쟁지역인 카슈미르에서 두 대의 인도 전폭기를 격추시켰고 지난 년 동안 핵 무장 경쟁자들 사이의 긴장을 보이지 않는 수준으로 격상시킨 두 명의 조종사를 붙잡았습니다.인도는 파키스탄과의 교전으로 공군기 한 대가 실종되었고 국경 너머에서 인도군이 발사한 박격포탄이 명의 민간인을 죽이고 몇몇 파키스탄이 민간공기를 폐쇄함으로써 대응한 것을 본 혼란스러운 날에 조종사가 행방불명되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Immran Khan 총리가 인도측 수석대표인 Narendra Modi와 협상을 요청함에 따라 보다 나은 감각의 우세함을 보증하기 위해 함께 앉아 해결책을 찾기 위해 Khan이 모디로부터 즉각적인 반응은 없었다고 말한 비행기는 수요일 아침 카슈미르에서 인도와 파키스탄 양쪽에 의해 주장된 산악 지역에 내려갔습니다.그들의 창조 직후 한 다운된 비행기들은 카슈미르의 파키스탄 일부 지역에 추락했고 다른 비행기들은 인도 통제 구역으로 추락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