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난 주까지 그에게 불신임 투표를 통과시킨 사람들입니다.a

지난 주까지 그에게 불신임 투표를 통과시킨 사람들입니다.a

지난주까지 그를 불신임 투표로 통과시킨 사람들. 코빈스 노동조합과 풀뿌리 후원자들과 당원들 사이의 전투가 이번 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보수당 하원의원들은 그들의 명의 후보들을 명으로 떨어뜨리는 것에 대한 투표를 지난 주 마이클 고브 전 교육부 장관은 그의 마지막 순간에 극적으로 지지를 끌어냈습니다.리 보리스 존슨은 자신의 입찰을 시작하기 위해 망명 이후 그의 첫번째 데일리 텔레그래프 칼럼에서 그 사건을 무시했습니다.

대신 브렉시트를 뒤엎으려는 움직임을 비판했습니다.존슨이 지난 주말 브렉시트 반대 시위를 벌인 시위대가 EURIYADH AFPA 자살폭탄테러가 미국 독립기념일 새벽 사우디아라비아 서부 제다에 있는 미국 영사관 근처에서 자폭했습니다.

고 묘사한 히스테리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

보안요원 명이 부상당했습니다.사우디 내무부는 두 명의 경관이 경상을 입었다고 밝혔고 리야드 주재 미국 대사관은 미국 영사관 직원 중 사상자나 부상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국방부는 폭탄 테러범이 영사관을 겨냥할 의도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이번 사건은 이슬람국가IS가 주장하거나 바그다드에서 발생한 자살폭탄 테러와 최근 방글라데시 및 이스탄불 공항에서의 테러 등 지하드 테러를 자행한 가운데 발생했으며 이슬람교도들이 새벽부터 황혼까지 금식을 하는 이번 주 라마단 성월 말일 이전에 발생했습니다.내무부는 보안요원들이 미국 공관 건너편에 있는 병원 주차장 근처에 있는 남자를 의심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그들이 일요일 오전 GMT에 조사하기 위해 이사했을 때 그 남자는 병원 주차장에서 자살 벨트로 자폭했습니다.

정부 부처에 가까운 Sabq 온라인 신문에 의해 운반된 사진은 택시와 다른 차의 열린 문 사이에 땅에 누워있는 남자의 유골로 보이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미국 대사관은 웹사이트에 게시한 키워드 검색 엔진 보안 공지에 월 새벽 시간에 발생한 제다의 미국 영사관 근처에서 자살 테러가 의심된다는 언론 보도에 주목했습니다. 미국 영사관 직원 미디어는 명의 사우디 경찰이 부상당했습니다.고 보도했습니다.

미국 대사관과 영사관은 사우디 당국이 이번 사건을 조사하면서 사우디 정부와 계속 접촉하고 있습니다.

사우디 정부는 미국 전역으로 여행할 때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작년 월 미국 대사관은 불특정 안보 문제로 인해 며칠간 제다와 다흐란의 영사관뿐만 아니라 본관 사무실도 폐쇄했습니다.제다에 있는 미국 영사관은 앞서 월에 무장괴한들이 총격을 개시하고 알카에다의 소행으로 지목된 공격으로 명을 숨지게 했을 때 표적이 되었습니다.

누가 월요일 사건의 배후에 있었을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사우디 보안관들과 소수 시아파들이 주장한 치명적인 폭력에 의해 타격을 받아왔기 때문입니다. IS의 지도자인 아부 바크르 알 바그다디는 지난 월 시리아와 이라크에서 지하드주의자들을 폭격하는 연합군의 공격에 가담하고 있는 사우디 아라비아에 대한 공격을 요청했습니다.

내무부는 지하드주의자 명이 제다 명의 동부를 공격하는 과정에서 자살한 것으로 의심된다고 말했습니다.왕국에서 가장 치명적인 최근의 공격입니다.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