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부 부족분을 감추기 위한 회계 공작입니다

정부 부족분을 감추기 위한 회계 공작입니다

그녀의 재선 동안 정부의 부족함을 감추기 위한 회계 공작 많은 브라질 사람들은 또한 그녀의 경제 혼란과 국영 석유 회사 페트로브라스를 중심으로 한 거대한 부패 스캔들에 대해 그녀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정부를 퍼센트 지지율로 떠난 독극물 기록 지금 하원에 의한 결정은 문제를 세나로 옮깁니다.

월에 재판을 열 것인가에 대해 투표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 그곳에서 전문가들이 거의 확실한 호세프가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 며칠까지 물러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녹색등의 경우 만약 그때 상원이 탄핵을 위해 의 다수결로 투표한다면 테머는 테머가 선거에서 퇴출될 것이지만 호세프는 상급 호세프가 될 것입니다.

결국 항복은 없을 거라고 했어요쿠데타 음모자들이 이곳 하원에서는 승리했다고 딜마 호세프 정부의 노동당의 호세 기마라스 당수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쟁이 기마레스를 넘어섰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기마레스는 그 싸움이 거리나 상원 거리 정치에서 계속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지난 몇 달 동안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개입하는 것은 호세프에 대한 압력을 멈출 수 없는 눈사태로 만드는 데 큰 안전카지노사이트 역할을 했습니다. 거리의 분노는 그 위기가 전문 정치 웹사이트인 Congresen Foco는 AFP에게 브라질 문제는 단지 가장 큰 문제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누가 져도 그는 거리에서 시위를 계속할 것입니다. 확실한 것은 위기가 오늘 끝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요일에는 군중들이 평화로웠습니다.

경찰 집계에 따르면 브라질리아에서는 탄핵 반대 시위자들이 의회 밖에 몰려든 것에 대해 평화로웠습니다.

금속 울타리의 프로 루세프 쪽에서 경찰은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양측의 사람들에 대해 각각 코파카바나 해변의 다른 장소에서 시위를 벌였다고 말했습니다.그 분위기는 심지어 리우에서 노래하는 펑크 밴드와 브라질리아에서 열린 축구 경기에서처럼 나팔과 부부젤라를 부는 시위자들과 함께 축제처럼 되었습니다. 상파울루에서는 수천명의 탄핵 지지자들이 중앙 파울리스타 가에 몰려들었습니다. 녹색과 노란색의 축구 셔츠인 AFPAID가 떠다니기 시작했습니다.지난 일요일 에콰도르 해안에서 발생한 지진 중 가장 강력한 지진에 의해 파괴된 지역들에 승리했고 어두운 바깥에서 노숙자들을 남겨둔 사람들이 하루 더 밤을 허우적거리면서 사망자 수는 계속 증가했다고 관리들은 말했습니다.

에콰도르 해안에서 조르주 글래스 부통령은 지진으로 인해 사망자 수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비록 그가 얼마나 많은 많은 사람들이 실종되었습니다.

그가 말하기를 거절했지만 비록 그가 얼마나 많은 많은 피해들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모든 지진의 진앙으로부터 수백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는 Manta Portoviejo 그리고 Guayaquil의 도시들안에 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러나 인명 손실은 고립된 작은 마을들안에 훨씬 더 심각해 보입니다.

지진의 중심지로 손실 진원지 근처의 Pedernales에서 군인들은 일 연속으로 밖에서 잠을 잘 준비를 한 수백명의 사람들이 있는 경기장에 야전병원을 설치했습니다. 다운된 전력 케이블은 곧 전기가 복구될 것 같지 않고 거리를 가로질러 몰래 놓여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h로 돌아가는데 안전하지 않게 만들었습니다.omes 시장은 토요일 밤 혼란 속에 약탈이 발생했다고 말했지만 경찰과 군인들이 지진 지역의 마을에 도착함에 따라 상황은 대통령 라파엘 코레와보다 통제하에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