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일본은 올해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방문합니다.

일본은 올해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방문합니다.

일본은 올해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중국을 방문한 것이 작년 가을 AP 일본 총리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년 전 쓰나미 이후 붕괴된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를 년 전 부활과 안전을 강조하기 위해 방문했던 거의 년 만에 처음으로 공식 방문이었습니다.

올림픽 개최를 준비하는 국가 올림픽 개최를 준비하다 올림픽을 감독하는 여당 장관 사쿠라다 요시타카가 일본 북동부 지역에서 거의 재건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발언으로 사임한 후 마지막으로 후쿠시마 제원전에 갔던 아베의 방문은 피해 통제로 여겨졌습니다. 우리의 기본 정책은 모든 장관이 재건된 것입니다.

건설부 장관 아베는 그의 방문동안 우리는 사업복을 입었습니다.

그가 공장주위에 보여짐에 따라 그가 사업복을 입었습니다.

그리고 방문객들이 년 전에 입어야 했던 특별한 머리 toe suit 그리고 마스크 청소와 함께 진보들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또한 그는 축구 시설 콜을 방문했습니다.

ed JV마을 일시적으로 발전소 사고를 다루는 노동자들을 위한 장소로서 역할을 했던 거대한 쓰나미가 월에 후쿠시마 다이이치스 원자로의 개의 붕괴를 일으켰습니다. 체르노빌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그 지역을 대피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아베가 살고 있는 개의 마을 중 하나를 방문했습니다.

이 달 초에 대피 명령이 부분적으로 해제된 발전소 정부는 지역의 방사능 수치를 낮추기 위한 오염 제거 노력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도쿄 전력에 의해 운영되는 공장은 해체되고 있습니다. 그 유틸리티는 한국이 몇 년까지 걸릴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APS 한국은 이 기구의 회원들 중 위를 차지했습니다.한국경제연구원이 발표한 성명서에서 터키에 있는 기업들만이 노동자들을 해고하는 비용에서 한국기업들이 평균적으로 주급과 같은 주급들을 해고할 때 두 번째로 큰 부담을 지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터키에 있는 기업들만이 그것의 노동자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해고위주의 임금 OECD 평균은 몇 주 급여 KERI가 말했습니다.

세계 은행들의 사업보고서의 자료를 인용하여 이집트는 토요일에 색색의 구호물자와 잘 보존된 비문으로 장식된 번째 왕조 관리의 무덤을 공개하였습니다.카이로 남쪽의 거대한 귀곡촌 사카라 근처의 무덤은 약 수년 전 이집트를 통치했던 대 왕조 시대의 귀족이었던 것으로 추정되는 쿠위라는 고위 관리의 무덤입니다.

L자형 쿠위 무덤은 아래쪽에 있는 기술 무덤으로 향하는 작은 복도에서 시작하여 거기서부터 시작하여 구원 묘사가 그려진 더 큰 방입니다.무덤의 주인은 제물 테이블에 앉아있는 모하메드 메가드가 수십명의 대사들에 의해 고물부 성명에 의해 플랭크된 발굴팀장이 말했습니다. 고물부 장관 칼레드 알 에나니는 이 무덤이 지난 달에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 흰 석회암 우리카지노 벽돌로 만들어졌고 오르나이트 그림들은 전체적으로 특별한 녹색 송진을 자랑합니다. 매장과정에서 부처는 북쪽 벽의 무덤은 그것의 디자인이 왕조 왕조 피라미드의 건축 청사진에 의해 영감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발굴팀은 최근 제왕조 고고학자들이 디제왕의 부인으로 추정되는 세티보르 왕비에게 바치는 화강암 기둥에 새겨진 여러 개의 무덤을 발굴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