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오바마가 처음 들른 곳은 하바나 호텔이었습니다. 하바나 호텔에서 그는 우리를 맞이했습니다.

오바마가 처음 들른 곳은 하바나 호텔이었습니다. 하바나 호텔에서 그는 우리를 맞이했습니다.

nobamas 첫 번째 정거장은 그가 미국 대사관 직원들과 그들의 가족들에게 인사를 하고 Calvin Coolidge가 전함에 도착한 이후 미국 현직 대통령에 의한 그의 첫 방문의 중대성을 지적한 아바나 호텔이었습니다.

이것은 역사적인 방문이고 쿠바 국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역사적인 기회이며 오바마가 영부인 미셸 오바마와 딸 말리아와 사샤와 함께 한 수십 명의 미국 의원들과 재계 지도자들은 오바마를 방문하기 위해 따로 도착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바마와 그의 가족들은 아바나 대성당을 포함한 도보로 올드 하바나를 방문했습니다.그들은 성당 앞 광장에 있는 미끄러운 젖은 돌 위를 천천히 걸었습니다. 광장에 모인 수백명의 사람들이 박수갈채를 터뜨렸습니다. 그리고 오바마의 이름을 외쳤습니다. 쿠바는 수년 이상동안 대부분의 미국 시민들뿐만 아니라 미국 대통령에게도 상상할 수 없는 목적지였습니다. 미국은 외교적으로 단절되었습니다. Fidel Castros 혁명이 서반구에 공산주의가 퍼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촉발시킨 후에 쿠바와의 관계 양쪽의 국내 정치들은 냉전이 끝난 후에도 계속된 소외에 잘 기여하였습니다. 그는 그녀의 모든 심장년 Odilia Collazo가 그녀가 스타에 도착하는 것을 보면서 스페인어로 말했습니다.TVTV 모든 우리계열카지노 쿠바인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하도록 놔두세요. 오바마가 떠나기 전에 무언가 좋은 일을 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오바마가 오바마 도착 반대 시위자들과 경찰은 하바에서 벌어지는 장면에서 여성 경찰들에 의해 체포되었던 레이디스 인 화이트 그룹에 의해 반정부 시위를 해산했습니다.na 매 일요일마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짧게 억류되어 있고 그리고 나서 석방된 오바마의 방문은 쿠바에서 매우 기대되었습니다. 쿠바에서 일꾼들이 오래된 아바나의 거리를 격렬하게 청소하고 페인트로 된 미국 국기가 수도의 일부에서 쿠바 색들과 나란히 세워졌습니다. 반원을 통해 살아온 사람들에게는 있을 수 없는 이미지입니다.

두 나라 사이의 쓰라림의 끝.

많은 쿠바인들은 주요 대로의 광범위한 폐쇄를 피하기 위해 집에 머무르고 있었습니다.

도시의 해변 Malecon 산책로는 일요일 아침 조깅하는 어부와 펠리컨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사람이 없었습니다.쿠바에서의 대통령 일정은 미국과 쿠바 기업가들과의 행사를 포함하여 매우 복잡합니다.

그러나 오바마의 많은 방문은 쿠바 사람들에게 직접적으로 호소하고 섬을 활기찬 문화를 축하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저는 쿠바 사람들이 북미 문화인 구스타보 매친 쿠바에 의해 미국 문제의 부국장으로 홀려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AP통신에 우리는 미국과의 관계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오바마의 방문의 하이라이트는 화요일 그가 카스트로와 야구광에 열광한 군중들과 사랑하는 국가 팀과 메이저 리그 야구 야구팀 탬파 베이 레이즈 사이의 경기를 위하여 합류할 때 옵니다.

대통령은 또한 그의 위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연설을 하바나의 그랜드 극장에서 계획했습니다.

쿠바에서 자유와 더 많은 경제적 기회 Castro가 권력을 잡은 후 년 후 많은 쿠바인들과 외국인들에게 느리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지만 지속적이고 널리 퍼진 쿠바 사회 내에서 경제 및 사회 개혁을 시작했습니다. 그 변화는 수십만의 사람들이 민간 부문에서 일하도록 허용했고 세포에 대한 한계를 완화시켰습니다.

전화 인터넷과 쿠바인들은 예를 들어 공공장소에서 그들의 나라 문제를 토론하는 것에 편안합니다.그러나 쿠바 정부는 그것의 단일 정당 정치 체계와 엄격한 한계에 변화를 만드는 것에 대해 양보하지 않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