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우디 아라비아와 Ir과 함께 e 중동과 사우디 왕가를 방문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Ir과 함께 e 중동과 사우디 왕가를 방문합니다.

중동과 사우디 왕가 사우디 아라비아와 이란은 이슬람 혁명이 일어난 이후 최악의 외교적 위기를 겪으면서 테헤란에 시아파 신정체제를 설치하고 시리아와 예멘에서 내전을 벌이는 두 나라 모두 석유시장이 야생 승차를 위해 대비해야 합니다.

제이슨 보르도프 뉴욕 컬럼비아대 글로벌 에너지정책센터 소장과 알리 알 나이미 전 백악관 석유장관이 이란과의 지정학적 갈등으로 사우디의 석유정책이 얼마나 추진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년 동안 석유 정책을 외교 정책에서 분리한 실용주의자는 공급 수요와 재고와 같은 가격 고려가 그의 결정의 주된 원동력이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기술주의 전략은 석유 금수 조치의 경험에 기초하였습니다. 석유 금수 조치는 그것이 약한 수요로 이끌면서 주로 역효과를 냈습니다.

사우디 하원은 지난 년 동안 왕가 밖에서 끌어온 석유 정책 장관들을 항상 통제해 왔지만 지난 년 동안 알 나이미의 공작을 위한 중요한 여지를 즐겼고 부왕관의 형인 압둘아지즈 빈 살만 왕세자는 이란과 협력했습니다.

가격을 올리기 위해 생산을 줄인 것은 오일 정책은 중동의 경련적인 정치에서 안정의 특이한 오아시스였습니다.

그 접근은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베네주엘라와 카타르 사이에 최근 몇 주 동안 석유 생산을 동결하는 것에 동의하도록 이끌었습니다. 토요일 늦게 개국의 관리들이 도하에서 몇 시간 후에 석유 장관들에 의해 고무 도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는 초안을 준비했을 때 그 거래는 그 기구 사이의 첫 번째 협력이었습니다.

석유수출국들과 러시아는 수년간 유가를 계획에 따라 진행하지 않은 만큼 배럴에서 낮은 수준으로 몰고 온 과잉공급의 끝의 문을 열었습니다.

대신 일요일 아침까지 사우디는 이란을 어떤 거래에도 포함시킬 것을 주장했습니다.

OPEC로부터 몇몇 나라들은 회의가 시작되기 직전에 아침에 그들의 입장을 바꿨습니다.러시아 에너지 장관 알렉산드르 노박은 도하에서 열린 회담이 베네수엘라에서 결렬된 후 오일 장관 오일로지오 바카라사이트 델 피노는 어제 회의에서 사우디 대표들이 협상할 권한이 없었고 OPEC 내에서 긴장된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사실 Uturn은 외교계에서 MbS로 알려진 모하메드 빈 살만 왕세자가 모이기 몇 주 전에 전보로 보내졌고 왕국 내 경제 정책의 신흥 세력은 어떤 거래에도 이란의 참여가 필요하다고 블룸버그 뉴스와의 두 번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석유시장은 도하 회담에 대한 위협보다는 내수를 위한 수사적인 경고로 경고를 받아들였습니다. 개국이 생산유가를 동결하기 위한 절차를 시작한 이래로 우리는 사우디에 관해 석유시장에서 알게 된 한 가지 사실을 지금 우리는 MbS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뉴욕 소시에테 제네랄에서 그리고 중앙 정보국의 전 관리 그는 사우디 정책과 그들의 입장에 대해 분명히 마지막 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알리 나이미는 아닙니다.

그는 모하메드 왕자가 작년에 그의 아버지가 왕위에 오른 이후 권력을 축적해 왔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그가 국방장관이 되었고 곧 군부 캠패이를 시작한 직후에 그는 덧붙였습니다.예멘에서 치료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