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두 대의 미국 BB 폭격기에 의한 한국 상에서의 비행은 증명합니다.

두 대의 미국 BB 폭격기에 의한 한국 상에서의 비행은 증명합니다.

주한미군 사령관은 화요일 아침 초음속 폭격기가 괌에 있는 미 안데르센 공군기지를 떠나 오산 공군기지 상공에 도착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대의 한국 FK와 대의 미군 전투기와 함께 서울 남쪽의 평택에 있는 미국 공군기지를 지나 비행했습니다.

플라이바이들은 위협적인 상황에 언제든지 대응할 준비가 되어있는 미국과 한국군 사이의 긴밀한 협력을 강조합니다.

주한미군은 북한의 핵실험을 말했습니다.위험한 단계적 확대와 용납할 수 없는 위협을 제기하는 미국은 이 지역의 동맹국들을 방어하기 위한 흔들리지 않는 약속을 가지고 있으며 오늘 사드 포대의 작전과 같은 작전과 한반도 주한미군 사령관인 빈센트 K 브룩스에게 사드 포대의 배치를 포함한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오산 공군 기지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이선진 합참의장은 북한이 공격적인 행동을 계속하고 핵무기를 개발하면 북한이 핵무기를 개발할 것이라고 여러 차례 경고하면서 오늘의 시위는 강력한 동맹의 강력한 무기고에 있는 모든 범위의 군사력을 보여주는 하나의 예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eteet 보복적인 행동들 정권의 존립의 근간을 뒤흔들 것입니다. 두 장군 또한 연합군 병력은 한반도와 인도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안보에 대한 위협에 대항하여 상호 방위 의무를 충족시킬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평양은 경고에도 불구하고 그것의 무력 투쟁을 증가시켰습니다.

국제사회에 의해 금요일 그것이 그것의 대량살상무기 프로그램에 대한 강한 반대에 직면하여 그것의 번째 핵 장치를 폭발시켰습니다. 과거에 미국은 북한이 번째 핵실험을 한 지 일 후에 월에 의해 주요한 도발에 뒤이어 일련의 군사적 대응 조치를 취했습니다.

B 스트래토포트 전략폭격기는 같은 공군기지 상공에 있는 전략폭격기 입니다.

폭격기는 핵미사일과 벙커버스터 폭탄으로 무장할 수 있습니다.

월에 미공군은 BB폭격기를 괌에 있는 미 태평양사령부 안데르센 공군기지에 전진 배치하였습니다. 부분적으로 북한의 핵과 미사일 위협에 더 잘 대응하기 위해서입니다.BB 랜서는 최대 마하속 엔진 초음속 스위프 전략폭격기로 목표물에 근접해 감지를 피하기 구글 알고리즘 위해 지상에 매우 근접 비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처음 미국 공군에 운용되었고 GBU와 같은 재래식 유도탄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괌 기지를 떠난 후 시간 이내에 평양에 도착할 수 있는 대당 수백만 달러의 비용이 드는 이 폭격기는 당초 월요일에 비행이 예정되었지만 괌의 악천후로 인해 연기되었다고 주한미군은 연합 민주당 힐러리 클린턴이 월요일 폐렴과 폐렴 진단을 받은 후 그녀의 건강에 대한 질문에 직면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 캘리포니아 모금 여행을 취소하도록 강요된 선거일 클린턴으로부터 겨우 주 후에 그녀의 건강상태에 대한 추측을 새롭게 하는 의식에서 병에 걸리는 것은 또한 왜 그녀의 선거운동이 폐렴을 밝히는데 이틀이 걸렸는지에 대한 의문들에 직면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