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테러와 키프로스 정부 관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 by

그것은 테러리즘과 키프로스 정부 당국자가 계속되는 조사를 논의하기 위해 익명을 전제로 말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 남자는 니코시아에서 유럽의회 마틴 슐츠 대통령과 함께 나타나는 아나스타시아데스를 사랑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그 사건이 여성에 대한 것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지 그가 물었습니다.

항상 거기 있었습니다.관련된 한 여성이 웃음을 자아내며 답했습니다.

키프로스 경찰 관계자는 익명을 전제로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납치범이 비행기에서 내려와 특수 반테러 경찰에 의해 체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관리는 그 남자가 벨트를 착용했지만 그 안에는 폭발물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납치범이 그의 전 부인에게 말을 걸어달라고 부탁한 여성은 그의 전 부인인데 경찰 관계자는 납치범이 현재 이집트 정부에 대해 불평했고 이집트 감옥에서 여성 죄수들의 석방을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민간 항공 관계자 또한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ed는 언론에 그 남자가 협상가들에게 키프로스에 사는 한 여성의 이름을 주었고 그녀에게 봉투를 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그의 전 부인이었는지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MS는 화요일 아침 외국인과 명의 승무원을 포함한 적어도 승객들과 함께 지중해 연안 도시 알렉산드리아에서 카이로로 가는 길에 이륙했습니다. 비행 추적 웹사이트인 FlightRadar의 한 관계자는 비행기가 고통의 즉각적인 징후를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알렉산드리아와 카이로 사이의 비행은 보통 분 정도 걸립니다.이집트 민간 항공 장관 샤리프 파티는 카이로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납치범의 신원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전 이집트 정부 대변인 호삼 알 케이시는 납치범이 이브라힘 사마하라고 말했지만 사마의 아내라고 자신을 밝힌 이집트 여성은 납치범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카이로로 가는 길에 그는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으로 날아갈 수 있었습니다.자신을 나흘라라고만 밝힌 그 여성은 이집트 사설 TV 방송국인 ONTV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그녀의 남편은 키프로스에 가본 적이 없으며 납치범을 보여준 것으로 추정되는 이집트 및 지역 TV 채널의 사진은 그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공식 중동 통신사는 납치범인 이집트 국가를 위해 다른 이름을 붙였습니다.뉴스 에이전시 MENA는 후에 납치범을 Seifedeen Mustafa로 확인하였습니다. 그 이름은 키프로스의 고위 관리 AlQuish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정부 대변인은 또한 그 납치범이 그에게 폭발물을 바카라사이트추천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없다고 민간 CBC TV 방송망에게 말했습니다.

이집트 항공부로부터의 이전의 진술은 그 남자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폭발물로 벨트를 매다.비행기는 또한 이집트 민간 항공부 성명의 지중해 A 성명에 있는 남부 키프로스 도시 라르나카의 공항에 착륙했습니다. 탑승한 외국인은 명의 미국인 명 네덜란드인 명의 벨기에인 명 프랑스 국적 이탈리아인 명 시리아인 명의 외국인은 신원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fiefed 처음에 납치범에 의해 풀려난 승객들의 배치가 비행기에서 차분히 그들의 손가방을 운반하는 계단에서 내려오는 것이 보였고 비행기 옆에 주차된 버스에 올라탔습니다.

보안요원은 공항에서 기자들을 반복적으로 밀어내고 TV 뉴스 승무원들은 ai 근처의 시설 울타리 밖에서 일했습니다.rcraft가 멈추었습니다. 경찰 또한 근처의 Makenzy 해변 가까이에 있는 해안 가까이에 피신했습니다